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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년 7.11 질병 관리본부 코로나 시험신청 지금답변

히터맨 2022. 3. 25. 10:54
처리결과 알림
민원번호신청일신청인 구분신청인 이름연락처휴대전화주소전자우편공개여부진행상황 통보방식
1AA-2107-0497033
2021-07-11 15:39:00
개인
박홍대
010-3567-5948
 
302701
경남창원시마산합포구월영6길39번지두산1차아파트 102동20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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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제목민원내용첨부파일
긴급 “ 코로나 바이러스 비임상 시험 요청 확진자 시험 요청
긴급 “ 코로나 바이러스 비임상 시험 요청 확진자 시험 요청

마지막 코로나 긴급 사안 입니다
작년 4월 8000명때 부터 수만명으로 확산 될것이니
정부가 나서서 적극 협조하여 이동식쑥뜸 장치
제품을 무상으로 올려 줄테니 자가격리 시 시현 한번만 하자고 한 바이나

1- 작년부터 지금 까지 십여차례 제안 서 만에 하나 자기가 다칠까 봐 만에 하나 효과가 나오면 안된다 하여 의료법령을 핑계로 요구사안 전부 타부서로 미루고 지금까지
오로지 백신만 외치며 도탄에 빠지게 하여 왔습니다

2- 백신은 5000억 넘게 지원하고 다른 방식은 본인이 급하면 알아서 해라 하였습니다

3- 지금까지 미미한 효과 자가격리 만 고수하여 120.000 명 으로 확산 시키고
1700명 가까이 사망 시키고 온나라 경제를 도탄에 빠지게 하였습니다

4- 질병 관리본부 는 일절 전화도 받지도 않고 타부서로 만 미룹니다 ?\

이것은 질병 퇴치를 위한 최선이 아닙니다
국민이 다망가져도 최선을 하지않는 백신을 빙자한 안일무사 직무유기 입니다


한국 화학 연구소 바이러스 시험 담당자 모기향에도
바이러스가 죽는다고 한 바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절대로 안죽는다고 하시나요 ?
그러나 절대 시현 한번 안하고 죽어가는 국민보다 정책이 더 중요 하나 봅니다
백신외 절대 안된다는 어거지 가 누구 머리속에 나온 것인가요 ?

백신을 빙자한 집단 사망 국가환란 방조 직무유기 입니다

코로나는 국가적 재난이고 재난은 정부가 나서서 지원 해야 합니다
쑥연기 바이러스 시험 한국 화학연구소 비활성으로 인증 된바이며

코로나 바이러스 쑥연기 비 임상 다시한번 요청 합니다
자가격리시 확진자는 불안하고 공포스럽고 불면이 되고 면역력이 떨어지고 가족전부
다 걸리게 되지요 이때 뜸을 뜨면 항체가 증가하고 잠이 잘오고 심신이 안정 됩니다 .
오직 오래걸리는 코로나 백신만 지원하고 질질 끌어야 만 한다면

차후 오직 백신외는 하지않고 나라와 국민질병을 방치 방조 기만하여
도탄에 빠지게 하고 최선을 하지않 은것은 교묘한 직무유기 임으로
향후 중대한 책임을 져야 할것입니다

긴급 요청 12번째 “
1-코로나 바이러스 비임상 시험 요청
2-쑥뜸은 부작용 이 없어니 확진자 시현요청 합니다
3 코로나는 전세계 적 문제입니다 당장 책상에서 떠나 현장으로
내려와 확인 하고 지원 협의 바랍니다


2021 .07.08 히터맨 푸른에너지 박홍대
긴급 비임상 시험 요청.hwp

처리결과
처리기관 정보
처리기관담당자민원인 신청번호접수일처리기관 접수번호처리예정일
질병관리청 중앙방역대책본부
김지현 (043-719-9349)
1AA-2107-0497033
2021-08-25 11:02:35
2AA-2108-0952828
2021-09-02 23:59:59.0
  • 민원처리기간은 최종 민원 처리 기관의 접수일로부터 보통 7일 또는 14일임.
    (해당 민원을 처리하는 소관 법령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답변일처리결과(답변내용)첨부파일
2022-03-25 09:50:39
1. 안녕하십니까? 코로나19 현안 대응으로 귀하의 소중한 민원에 대해 신속한 답변 처리가 되지 않은 점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아울러, 코로나19 방역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신청하신 민원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2. 귀하께서 제안하신 내용은 코로나19 예방법으로서 특정 요법에 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3. 코로나19를 방역을 위한 방법 등은 인체에 유해하지 않은지, 해당 바이러스에 대한 방역의 효과가 있는지 등에 대한 과학적 근거를 획득하고, 관계기관의 승인을 받아야만 공식적으로 방역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으므로, 귀하의 제안과 같이 단순한 제안만으로는 이를 채택하기 어려움을 널리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다시 한번 귀하의 민원의 신속처리가 되지 않은 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코로나19 대응에 소중한 고견을 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며, 국민의 일상회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답변에 대한 추가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질병관리청 콜센터(1339)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민원신청서.htm

민원처리과정 만족도조사 (질병관리청)